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VOA
- Python
- springboot
- 도커
- mybatis
- Java
- react
- 파이썬
- docker
- design pattern
- git
- 스프링부트
- 쿠버네티스
- c#
- Spring Boot
- github
- 코틀린
- 마이바티스
- MySQL
- Kotlin
- AWS
- 자바
- 스프링
- DataGridView
- 리액트
- machine-learning
- 리팩토링
- Winform
- Spring
- kubernetes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12/11 (1)
보뇨 다이어리
코틀린 디자인 패턴 - 구조 패턴 이해하기 (브릿지)
브릿지 패턴은 이전에도 소개했었지만 간략하게 말하자면 인터페이스 구현을 통해 모든 기능을 만들게되면 인터페이스 한개를 수정할때 구현받은 모든 클래스를 수정해야한다는 문제가 생기지만 각각 기능을 각각의 인터페이스로 쪼개서별도의 구현 클래스로 분리하게된다면 영향도는 비교적 최소화할수있다. 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72737475typealias PointsOfDamage = Longtypealias Meters = Int // java 일경우 별도의 클래스를 만들어야했는데 별칭지정하여 간단하게 구현..
컴퓨터 관련/Kotlin 정보
2024. 12. 11. 15:49